티스토리 뷰


고양 스타필드에 있는 쉑쉑버거(shake shake burger) 며칠전에 다녀왔어요.^^ 강남 지날때마다 사람들이 줄서있는거 보면서 맛이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저도 먹어봤네요.

 

 


기본 메뉴인 Shake 버거 스몰사이즈에 감자튀김과 스파이트를 추가해서 주문하니 가격이 13,000원 좀 넘네요. ^^;; 솔직히 좀 부담되는 가격!! 감자튀김 단품이 3,500인가 했던거 같아요.

 

 

어렸을때 버거킹 버거를 일주일에 3일이상 먹을 정도로 좋아했었는데, 점점 햄버거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햄버거였어요.

처음 음식을 받았을때 드는 생각은 맥도날드, 버거킹등 패스트푸드와는 다른 비주얼이 성공요인에 한몫을 하지 않았나 싶어요.

 


음식은 눈으로 먼저 먹는다고 하잖아요. 패스트푸드 버거는 포장지로 꽁꽁 쌓여져 있어서 안에 내용물이 잘 보이지 않는데, 쉑쉑버거는 컬러풀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먹기전에 벌써 군침이 돌게 하네요. 빵도 눌리지 않아서 뽀송한 상태 그대로! 감자 튀김도 오픈된 용기에 수북히 쌓여 있어서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먹기전에 눈으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내용물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것도 shack shack burger 장점인것 같아요.

 

 

평일 낮에 갔더니 매장도 한산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내부와 외부 매장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여름에는 야외 매장을 이용하면 좋을 듯 하네요.

 

 

케첩과 머스터드 소스는 용기에 원하는 만큼 담아 먹을수 있게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고기 버거 이외에도 치킨버거, 와인, 비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고양 스타필드 가시면 뉴욕에서 온 핫한 쉑쉑 Shake Shake 버거 한번 드셔보세요~^^

 

 

[추가 정보]

- 고양 스타필드 커피와 크르와상이 맛있는 카페, 마호가니

- 일산 쭈꾸미 맛집, 봉이칼국수

- 코레일 가을 단풍 기차 여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