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요즘 빵 구워먹는 재미에 푹 빠져있습니다.

요즘 마트에서 생지를 사다가 구우면 갓 구워진 따뜻한 빵을 먹을수가 있죠.

그래서 제가 구입해서 구워본 생지 몇가지 소개 및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이마트에서 피코크 미니 크로와상 생지와 CJ 미 니크로와상 생지 두 가지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피코크 미니크로와상은 봉투를 뜯으면 한 개씩 개별 포장이 한 번 더 되어 있어요.

CJ 미니크로와상은 개별포장은 되어있지 않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굽는 방법은 원형팬에 종이호일을 깔고 생지를 올린 후 위에 계란물을 발라주면 더 바삭하고 윤기있게 구워집니다.

종이호일은 에어프라이어 전용이나 베이킹용으로 되어 있는 종이호일을 구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굽는 시간은 피코크 미니크로와상은 170도에서 12분정도, CJ는 180도에서 15분정도 구웠습니다.

CJ가 좀더 온도와 시간이 더 걸리더라구요.

일단 두 가지를 구워보았는데요.

CJ는 좀더 단단해서 그런지 구웠을 때 피코크처럼 많이 부풀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먹을때도 안이 뭉쳐있는 느낌이 있습니다.

반면에 피코크 생지는 굽고 나면 안이 충분히 부풀어져서 훨씬 먹기 부드러웠어요.

CJ미니크로와상

 

피크코 미니크로와상

이외에도 피코크 고구마 미니파이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봤는데 이 제품도 맛있네요.

아침에 갓구운 빵과 커피 한 잔하면 기분이 좋아져요.

다음에 또 다른 생지 구입해서 구워봐야겠어요.

 

 

<추가정보>

 

 

에어프라이어 사용 후기

요즘 1가정 1에어프라이어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에어프라이어가 필수 가전제품이 되었죠. 저도 검색하다가 저렴한 가격에 오픈도어형 대형 12L 넥소버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습니

pinkypig-story.tistory.com

 

 

가을 겨울에 마시기 좋은 스타벅스 스페셜 원두

봄 여름에는 가볍고 산뜻한 느낌이 원두를 아이스로 만들어 마시기 좋은 반면,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바디감 있는 따뜻한 커피가 마시고 싶어집니다. 저는 여름내내 스타벅스 원두 중 블론드

pinkypig-story.tistory.com

 

댓글